Flash에서 Javascript의 변수를 가져오기 위한 방법은 보통 아래와 같습니다.
// in Javascript
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>
var str = "string value";
function getStr()
{
return str;
}
</script> |
|
// in Flash
var str: String = ExternalInterface.call( "getStr" ); |
|
함수 일일이 만들기 귀찮죠.
아래와 같이 써봅시다.
// in Javascript
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>
var str = "string value";
</script> |
|
// in Flash
var str: String = ExternalInterface.call( "eval", "str" ); |
|
어때요?
참 쉽죠?
그리고 이거 아세요?
숫자나 변수, 배열뿐만 아니라 Object도 전달된다는 사실?
// in Javascript
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>
var flashObject = {};
flashObject.a = "property a";
flashObject.b = 100;
flashObject.c = [ "c1", "c2", "c3" ];
</script> |
|
// in Flash
var obj: Object = ExternalInterface.call( "eval", "flashObject" );
var prop: String;
for( prop in obj )
trace( prop + " : " + obj[ prop ] );
/*
c : c1,c2,c3
b : 100
a : property a
*/
|
|
참 쉽죠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