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lash Player 10.1이 정식으로 릴리즈 됐습니다.
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.
이 기능들을 개발하는데 적용하기 위해서 어떻게 설정해야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.
-_-)b
1. 먼저 Adobe Labs에서 Flash Player 10.1 용 playerglobals.swc 라이브러리를 다운받습니다.
2. Flash Builder의 SDK 폴더에서 (C:\Program Files\Adobe\Adobe Flash Builder 4\sdks\) 현재는 "10.0"이라는 폴더밖에 없을 겁니다. 이곳에 10.1 이라는 폴더를 만들어주세요.
3. 10.1 폴더에 다운받은 swc를 복사합니다. 이제 SDK는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. 프로젝트로 가서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.
4. 프로젝트의 "Properties" 속성에 들어갑니다.
5. 그리고 Flash Player 버전을 10.1 로 설정합니다.
6. 이제 모든 설정이 끝났습니다. 이번 Flash Player 10.1 에 새롭게 생긴 UncaughtErrorEvent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.
이 기능들을 개발하는데 적용하기 위해서 어떻게 설정해야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.
-_-)b
1. 먼저 Adobe Labs에서 Flash Player 10.1 용 playerglobals.swc 라이브러리를 다운받습니다.
2. Flash Builder의 SDK 폴더에서 (C:\Program Files\Adobe\Adobe Flash Builder 4\sdks\) 현재는 "10.0"이라는 폴더밖에 없을 겁니다. 이곳에 10.1 이라는 폴더를 만들어주세요.
3. 10.1 폴더에 다운받은 swc를 복사합니다. 이제 SDK는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. 프로젝트로 가서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.
4. 프로젝트의 "Properties" 속성에 들어갑니다.
5. 그리고 Flash Player 버전을 10.1 로 설정합니다.
6. 이제 모든 설정이 끝났습니다. 이번 Flash Player 10.1 에 새롭게 생긴 UncaughtErrorEvent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'ActionScript 3.0 > 팁 & 노하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Tip] 자주 쓰는 반복문 (16) | 2010.07.28 |
---|---|
[Flex] Flash Builder 4 Compiler Options (2) | 2010.07.25 |
[Tip] Array 초기화 시키기 (13) | 2010.05.12 |
Flash Builder에서 TODO, FIXME 사용하기 (6) | 2010.05.04 |
[AS3] 인스턴스 자동 선언 옵션은 반드시 Off 합시다~!! (4) | 2010.03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