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lash on the Beach 2009 에서 Richard Galvan 이

Flash CS5와 Flash Builder 의 연동을 시연해보였다고 합니다.

저는 Flash 개발을 할때 디자인 요소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

그래서 버전관리랑 코딩은 Flash Builder에서 하고

디자인 작업이나 모션작업, 컴파일은 Flash CS4에서 하고 있습니다.

저 말고도 이렇게 작업하는 친구들이 많이 있는데

앞으로 출시될 Flash CS5와 Flash Builder에서는

이것들이 연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


무크형님이 전하는 말씀에 따르면

Flash Builder에서 Flash Projessional Project 를 생성하면

메인 애플리케이션 파일이 *.fla 파일로 설정이 된다고 합니다. (와우!!)

그래서 fla내부에 있는 심볼들이나 라이브러리가 연동이 될거라고 하네요.

(more convenient 라고 하는데 에러만 안내줄런지 연동이 될런지는 모르겠네요)

또 Debugging 도 Flash Builder에서 가능케 해줄거라고도 하네요. (브라보!!!)

게다가 Ctrl + Enter 단축키로 설정도 가능하게 될거라고 하니~ ㅋㅋㅋㅋ

저와 같은 개발 환경을 갖추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획기적인 환경이 될 것 같습니다.

얏호!!

원문 : http://www.moock.org/blog/archives/000294.html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