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~1 사이의 값만을 유지해야 한다면 보통은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.
글쵸?
0보다 작다면 0을
1보다 크다면 1을 대입해서 사용하는 것이죠.
근데 저는 기능에 비해서 코드가 너무 길어서 저는 아래와 같이 삼항식을 사용합니다.
좀 Geek스럽지만 소스가 한줄로 줄여지니 다른 코드 사이에서 쓰일수도 있어서
자주 애용합니다.
아래는 퍼포먼스 테스트입니다. 과연 결
각 a(), b(), c() 의 테스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.
a - 1751
b - 1684
c - 4894 (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Math)
오... 생각보다 느리지 않습니다.
(참고로 if + if 나 if + else 나 비슷비슷합니다)
애용하는데 있어서 확신이 생겼네요 ㅋㅋㅋ
Math... 어쩔꺼야...
|
글쵸?
0보다 작다면 0을
1보다 크다면 1을 대입해서 사용하는 것이죠.
근데 저는 기능에 비해서 코드가 너무 길어서 저는 아래와 같이 삼항식을 사용합니다.
|
좀 Geek스럽지만 소스가 한줄로 줄여지니 다른 코드 사이에서 쓰일수도 있어서
자주 애용합니다.
아래는 퍼포먼스 테스트입니다. 과연 결
|
각 a(), b(), c() 의 테스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.
a - 1751
b - 1684
c - 4894 (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Math)
오... 생각보다 느리지 않습니다.
(참고로 if + if 나 if + else 나 비슷비슷합니다)
애용하는데 있어서 확신이 생겼네요 ㅋㅋㅋ
Math... 어쩔꺼야...
'ActionScript 3.0 > 팁 & 노하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S3] HTML 태그 없애주는 정규표현식 (12) | 2009.12.22 |
---|---|
Flash CS4에서 이미지 Import 시에 에러 나는 현상 (70) | 2009.11.03 |
[AS3] round 와 floor 속도 차이 (추가) (26) | 2009.03.18 |
[FP10] crossdomain.xml 정책 변경 - 수정 (12) | 2008.11.26 |
[AS3] Flash CS4 로컬 도움말 위치 (11) | 2008.11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