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엔 창 드래그와 창 닫기를 만들어보자.
창을 드래그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.
MouseEvent.MOUSE_DOWN 이벤트를 받아서
NativeWindow.startMove(); 메소드를 작동시켜주기만 하면 된다.
자 거두절미하고 소스보자.
위 클래스는 창 드래그 영역으로 쓰이는 Sprite 를 만들기 위한 컴포넌트.
이거저거 귀찮게 실시간으로 적기 귀찮아서
컴퍼넌트 클래스로 만들어 버렸다.
CS3 에서 Linkage > Base Class 를 위 클래스로 지정해주면 만사 OK.
마찬가지로 창 닫기도 비슷하다.
NativeWindow.close();
끝. -_ㅡ^
소스 봅시다 ;;;
이것도 마찬가지로 컴퍼넌트로 쓰이는 클래스이다. 소스에 프레임웍이 사용되서 메소드만 띄워봤습니다.
머 간단합니다.
닫기나 드래그에는 큰 예외처리나 조작을 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
아마 대부분 라이브러리화해서 사용하면 거의 손갈일이 없겠지 싶네요^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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