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** * ReflectingBitmapData * * A base class of symbol is located in Symbol Library. * * @author: Yun Jinsang (a.k.a. Wooyaggo, http://www.as3.kr, victim4@gmail.com) * @created: 2008.04.23 * * This source code follow LGPL (Lesser GPL) *
* 본 제품(소프트웨어)는 GPL 라이센스 하에 배포되는 소프트웨어 PresentationKit 을 포함합니다
* * 이 소스코드는 LGPL 을 따릅니다. * 사실 저도 LGPL 을 잘 모릅니다. * * 하지만 단순한 몇가지를 나열해봅니다. * * * 라이센시(Licensee)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(이 컴퍼넌트 클래스)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. * * 라이센시(Licensee)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(이 컴퍼넌트 클래스)를 일정한 조건하에 자유롭게 복제할 수 있다. * * 라이센시(Licensee)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(이 컴퍼넌트 클래스)를 일정한 조건하에 자유롭게 수정, 수정된 내용을 재배포할 수 있다. * * * 복제, 수정, 재배포에 대한 조건 * * * 저작권 관련 문구를 유지한다. * * 제품명 혹은 컴퍼넌트(클래스)명을 중복되지 않게 한다. * * 최종결과물에 사용 여부를 명시한다. (논문의 "인용" 과 비슷) * * 수정, 추가하였을때는 수정, 추가한 소스코드도 공개한다. (저작자에게 email 로 알리면 된다고 봄) * * 특허에 관련될 경우 복잡해지니 무시. * * *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이 소스는 LGPL 을 따르기 때문에 사용했다는 것을 반드시 밝혀야하고, * 원본 소스가 수정 또는 추가되면 그 소스도 자동으로 LGPL 을 따르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. * * 더 쉽게 말해서 걍 쓰시고 썼다는 이야기만 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. 대부분 수정은 잘 안하자나요 ㅋㅋ * 수정하면 수정했다고 공개하거나 메일로 소스랑 같이 알려주면되는거 같구요. * 생각보다 그렇게 어려운 건 아닌거 같습니다^^ * *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가이드 : http://wiki.kldp.org/wiki.php/OpenSourceLicenseGuide?action=show&redirect=FindPage#s-3.2.2 * KLDP 의 LGPL 관련 질문글 : http://search.empas.com/search/oea/kldp/oe.html?q=LGPL&sdsn=&en=utf8 * * 우리 모두 같이 자유롭게 소스를 공개하고 떳떳하게 사용하는 분위기를 조성해봅시다. * */ public class ReflectingBitmapData extends BitmapData { private var SCALE: Number = -0.5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