책 소개

AIR가 무엇인지 어떻게 동작하는 것인지 이해하고 생각해볼 수 있고, 주의해야할 부분과 고려해야할 부분을 알려주며, 실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면서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초보 개발자들을 위한 책이다. 실제로 현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예제와 라이브러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Adobe AIR 1.5 버전으로 AIR를 시작하려는 분들과 AIR를 개발하면서 자료를 찾기 어려운 분들이나 API를 다루는데 어려움을 느끼셨던 분들에게 다양한 따라하기 예제를 통해서 사용법을 알려주고, 실제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지, 어떤 아이디어로 확장될 수 있는지 알려주고 있다.







책 목차


추천평 - 이문국 (North Carolina, NanaSoft)


저자 문의 메일 : wooyaggo@as3.kr

저자와 독자의 카페 : http://cafe.naver.com/cs4air






'Adobe AIR > Ne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at의 참신한 UI들.  (25) 2009.02.26
iPhone 용 ActionScript 3.0 Reference  (8) 2009.01.27
우야꼬의 Flash CS4로 만드는 Adobe AIR 1.5  (27) 2009.01.22
출간되었습니다^^  (26) 2009.01.22
다음주에 책이 출간됩니다^0^  (22) 2009.01.16
[PFG] 스터디를 준비중입니다.  (17) 2008.12.23
  1. Favicon of https://rhio.tistory.com Rhio.kim 2009.01.22 14:02 신고

    축하드립니다. ^^ 플생플사에서 자주 뵙고 있습니다.
    이 서적이 많은 개발자분들께 AIR 에 대한 지식을 넓혀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.

    • Favicon of https://wooyaggo.tistory.com 우야꼬  2009.01.22 14:37 신고

      감사합니다!!
      많은 분들이 AIR를 접할 수 있게 된다면 더 바랄게 없을거 같아요^^

  2. 2009.01.22 15:42 신고

    하하 연휴때 실컷 보나 했더니 아직 책이 안풀렸다더군요.
    푹 쉬고 보게 되겠네요. ㅎㅎ

    • Favicon of https://wooyaggo.tistory.com 우야꼬  2009.01.22 18:59 신고

      오늘 교보문고에 입고는 됐는데 매장에 진열이 안됐다니까
      내일은 서점에 깔릴겁니당^^

  3. Favicon of http://blog.naver.com/setimets 쫑쫑쫑 2009.01.22 19:46 신고

    친필싸인은 언제 받을 수 있는거죠 ㅋ?`

  4. 금돌 2009.01.22 20:46 신고

    드디어 나오셨네요 ㅋㅋ

  5. Favicon of http://www.jinhokim.com 찌노 2009.01.22 23:07 신고

    드디어 나왔군요! 축하드립니닷!!!
    꼭 친필 싸인 부탁드려요 ㅎㅎ

  6. 파퓨표 2009.01.23 10:23 신고

    오오오~ 드뎌!!!!!!!!!!! ㅋㅋㅋㅋㅋ
    완전 축하드려요~ ㅋㅋㅋㅋㅋ
    진짜 책 사들고 가면 친필싸인 해주나욤? ㅋㅋㅋㅋㅋㅋ
    주변에서 책낸분은 완전 첨이라~ 그저 신기하고~ 멋져염~ ㅋㅋㅋㅋ
    나도 빨리 저 책 내용을 이해할수 있는 날이 왔음 좋겠네여~ ㅋㅋㅋㅋ

  7. 영희 2009.01.23 13:20 신고

    괄약근 도장 부탁드려요~ ㅋㅋ

  8. Favicon of http://blog.naver.com/hidepink 괴물투수 2009.01.25 23:19 신고

    오늘 광화문 굡오문고가니 떡하니 나와있어서 낼름 사왔습니다 ^^
    air 급관심중이었는데 야꼬님 덕분에 입문이 한결 쉬워질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^^

  9. Favicon of http://0zine.tistory.com 제라드 2009.01.30 17:47 신고

    오늘 드디어 배송을 받았습니다.^^
    주말동안 쭈욱 시간내서 봐야겠어요.~
    좋은책 잘 보겠습니다.^^

  10. Favicon of https://codeonwort.tistory.com codeonwort 2009.01.31 11:23 신고

    어제 책이 도착했습니다. 잘 볼게요~

  11. Favicon of http://jidolstar.com/blog 지돌스타 2009.02.02 11:59 신고

    넘 잘볼께요~~~ 나중에 만나면 사인부탁~

  12. 이루나 2009.02.04 09:56 신고

    잘보고 있습니다 좋은책이네요~

  13. Favicon of http://icemilo.tistory.com Lemon- 2009.02.22 18:17 신고

    책 잘보고 있습니다 :)
    곳곳에 사소한 오타가 있지만, 쉽게 잘 써주신듯 합니다^^

    • Favicon of https://wooyaggo.tistory.com 우야꼬  2009.02.22 22:18 신고

      에효 그놈의 오타는 그렇게 잡았는데도
      못잡은게 많은가봐요 ㅠ.ㅠ
      처음 쓴 책이어서 그런가봐요 이쁘게 봐주시고
      오타 보신거 있으시면 cs4air 카페에 올려주시면
      다른분들한테도 도움될거 같아요^^
      감사합니다.~

  14. rewindme 2009.10.12 13:37 신고

    흑.. 책을 질렀는데.. 플래시cs4가 있어야 좀 수월하게 따라하겠군요..ㅠ_ㅠ
    flashdevelop에서 일단 설정하는것부터 찾아보고 책을 열어봐야겠어요 ㅠ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