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
공지글갯수 3- 그 UCC 업체에 문의 메일을 보냈습니다. 좀전에 "드디어 UCC 가 갈때까지 갔네요." 글을 쓰고나서 바위에 계란이나 던져보자 라는 심정으로 그 업체에 문의메일을 보냈습니다. 답변이 오기를 바라는것도 아니고 시정이 되기를 바라지도 않고 제 글을 읽을지도 의문이지만 글만 써놓고 가만히 앉아있으면 왠지 그저 그런 키보드 워리어인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메일을 한번 보내봤습니다. 그저 작은 날개짓이지면 후에는 어떤식으로든 변화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. [문의 메일 내용] 오늘 인터넷으로 OOOO의 영상하나를 보게 되었습니다. 영상이 끝나고 광고가 나오더군요. ... 야한 컨텐츠, 머 일부 몰지각한 유저가 올렸을 수도 있고 일일이 차단하기도 힘들어서 그랬다고 치죠... ... 볼때마다 돈주는거... 뭐 마케팅의 한 방법으로 그럴수도 있다고 치겠습니다. ... 공감수 0 댓글수 0 2007. 11. 4.
- 오랜 속박에서 벗어났습니다. 그동안 7년동안 묶여있던 굴레에서 벗어나게 되었습니다. 앞으로 회사를 위해서만이 아니라 나 자신을 위해서 날 도와준 이들을 위해서 더 멋진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 나아가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야겠습니다. 저희 어머니 말대로 더 큰일 하라고 일이 잘 된거 같습니다. '긴 여정의 첫번째 언덕에서 일곱번의 발구름으로 내앞의 산을 무너뜨리다.' 공감수 0 댓글수 0 2007. 10. 6.
- 티스토리 오푼~~ 쨔쟌~ 드뎌 야꼬도 티스토리 오푼했슴다. "우야꼬" 라는 닉은 누가 쓰고 있어서 "야꼬"라고 했삼. 플생의 우야꼬 맞으니 오해 없으시길 ㅎㅎ 공감수 0 댓글수 0 2007. 3. 2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