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디어 출간되었습니다.

새벽 3시에 형철군이 "형 책 나왔어요!!"라고 전화해줘서

오후내내 검색해보다가 내일 나오겠거니~ 하고 있던 저에게 희소식을 전해줬습니다.

이 포스트에는 감상만 적고 책 소개랑 구입 루트는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^^

와 너무 부끄럽고 두근두근하네요 >.<)/
  1. popobo 2009.01.22 04:51

    축하 드립니다^^ 오늘 서점에 갔더니 없더라구요~ 좋은 내용 기대하고 있겠습니다

  2. Favicon of http://ruudnike.tistory.com 니케 2009.01.22 08:57

    ㅎㅎ 축하드립니다 우야꼬님 ^^
    얼른 책사러 가야겠어요~

  3. Favicon of http://koko8829.tistory.com 열이아빠 2009.01.22 08:58

    우와 축하드려요.
    순서만 보아도 무척 흥미로울것 같네요. ^^

  4. Favicon of https://alt-tab.tistory.com 수면과다 2009.01.22 09:29 신고

    설 끝나고 서점가면 나와있겠네~ 축하혀~

  5. 투더리 2009.01.22 09:32

    겁나게 축하해~~~~~~~~~~~~~~~~~~~~~~~~~~!!
    오메데또~

  6. 개구진 2009.01.22 09:44

    축하드려요~* 기대됩니다 ^-^
    언제 싸인을...ㅎ

  7. nabi 2009.01.22 09:51

    와우~ 추카드려요!! ^^
    이런 멋진 일을 하셨군요~ (앗 열이아빠......... 여기서 ㅋ)

  8. Favicon of https://blog.flashplatform.kr 검쉰 2009.01.22 10:30 신고

    축하드립니다 ;)
    저자 사인회 안하시나요? ㅎㅎ 사인된 책 사고 싶은데 ㅋ

  9. Favicon of http://0zine.tistory.com 제라드 2009.01.22 11:39

    축하드려요..~~ 기대만땅이에요~

  10. 겨울나기 2009.01.22 17:48

    오늘 사야겠네요ㅋㅋㅋ

  11. 겨울나기 2009.01.23 21:00

    샀어요!! 오늘요!!! ㅋㅋㅋ어제 못사서 목동 교보문고 나갔더니
    플래시 부분에 없어서 실망했었어요 ㅋㅋ

    점원분한테 여쭈어보니깐 맨 밑에 끝에 드림위버쪽에ㅡㅡ 두권 있더라구요~ 맨 밑 오른쪽ㅠㅠ

    • Favicon of https://wooyaggo.tistory.com 우야꼬  2009.01.23 21:17 신고

      훗... 점원이 보는 눈이 없군요.
      목동 교보문고 실망이에요 ㅋㅋ

  12. 겨울나기 2009.01.24 22:06

    혹시나 해서 여쭤봅니다.

    58페이지 내용 중에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10 PROJECT 패널에서 fla를 생성하면 기본적으로 ActionScript 3.0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가 만들 AIR로 변경해 줘야 합니다.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이 부분 ActionScript 3.0이 아니고 Flash Player 10 아닌가요...?
    그림상으로는 그런데..
    혹시나 해서 올려볼께요 ㅋㅋㅋ

    책 너무 좋아요~

    • Favicon of https://wooyaggo.tistory.com 우야꼬  2009.01.25 00:18 신고

      네 Flash Player 10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^^
      해당 섹션에서는 Player를 언급할만한 예제가 아니라
      누구나 알만한 ActionScript 3.0이라고 했습니다^^

    • 겨울나기 2009.01.25 17:46

      AIR 1.5도 본문에서는 ActionScript3.0으로

      나와있는데ㅠㅠ

      ActionScript3.0을 AIR1.5로 바꾼다는게

      오해의 소지가 있어 보여서요 ㅋㅋㅋ

  13. 핑크팬 2009.02.13 11:00

    어제 서점에서 책 구입했어요^^...내용 무지 맘에 듭니다...아직 초반만 보고 있는데요...열심히 해보고 싶네요

+ Recent posts